본문 바로가기
정보/GPT

티스토리 HTTP ERROR 400 오류 30초 해결 방법

by 날치자리14 2023. 7. 22.

목차

    티스토리 HTTP ERROR 400 오류 30초 해결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Tistory 블로거 여러분들께 소중한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Tistory를 꾸준히 운영하며 실력이 향상되는 뿌듯함을 느끼고 계시죠. 하지만 가끔씩 카카오 화재와 같은 이벤트로 Tistory 서버에 접속하는 데 문제가 생길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 HTTP ERROR 400 오류를 30초 만에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상세 설명

    HTTP ERROR 400 오류 메시지가 뜨는 경우
    Tistory에 접속할 때 HTTP ERROR 400 오류 메시지가 뜬다면, 새로고침을 해도 오류가 반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구에서 설정 클릭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더 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도구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이 가이드는 구글 크롬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선택
    설정 메뉴에서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메뉴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선택합니다.

    모든 항목 체크 후 삭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페이지에서 모든 항목을 체크한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창 재시작
    인터넷 사용 기록을 삭제한 후, 인터넷 창을 닫고 다시 실행합니다.

    티스토리 접속
    인터넷 창을 다시 실행한 후 Tistory에 접속해 보세요. 이전과 동일하게 Tistory를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요약

    티스토리를 운영하며 HTTP ERROR 400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위의 간단한 절차를 따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에 당황할 필요 없이 인터넷 사용 기록을 삭제하고 인터넷 창을 재시작하면 오류가 사라집니다. 이렇게 30초 만에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 블로깅을 즐기세요!

    맺음말

    이렇게 간단하게 티스토리 HTTP ERROR 400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 사용 기록을 삭제하고 다시 인터넷에 접속하여 Tistory에 접속하면 문제없이 이전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오류에 당황하지 말고 블로깅에 집중하세요!

    반응형

    댓글